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흰검 리뷰 ~

그대는내게 2020. 12. 22. 02:09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여전히 돌아온 후리한 후기입니다.

별거 없지만 리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품은 에어맥스 테아 흰검입니다.

흰검 전에 검흰도 올렸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여전히 나이키 박스가 있네요.

이 신발이 산지는 꽤 오래됐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새 신발입니다.

이 신발 넘버는요

599409-103 입니다.

혹시나 이 신발에 관심이 있어 사신다면 신발 넘버를 꼭 확인해 주세요.

새 신발이라 아직 때가 타지 않았습니다.

아주 살짝 보이진 않지만 옆쪽에 본드 자국이 살짝 있습니다.

맴이 좀 아파요 ㅠㅠ

흰검은 고리 부분? 그 부분이 검은색입니다.

그리고 2번째 사진도 보시면 앞코도 검은색입니다.

그리고 혀 부분도 검은색으로 되어 있네요!!!

끈은 항상 제가 안으로 묶어서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흰검 같은 경우는 나이키 로고가 검은색입니다.

그래서 제가 흰검으로 칭하고 있습니다ㅎㅎ

밑창도 보시면 검은색 부분이 있죠?

테아 같은 경우는 제가 검흰을 설명드릴 때도 말씀드렸지만

편하게 신기에 아주 적합한 신발입니다.

운동할 때나 그리고 캐주얼로 입었을 때도 잘 어울립니다.

혹시 이 신발을 신고 찍는다면 제가 청바지 룩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이즈인데요.

테아 같은 경우는 2 치수 업 하심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여자분이라면 1 치수만 업하셔도 되지만

남성분 같은 경우는 꼭 필히 2 치수 업 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265 ~ 270을 신지만 테아 같은 경우는 280을 구매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280처럼 커 보이는 느낌은 아니고 정말 작게 나와서 2 치수 업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여전히 부족하지만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