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97 우먼스 라이트 시슬 언박싱 CW5588-001

그대는내게 2021. 6. 26. 15: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97 우먼스 라이트 시슬입니다.

 

품번 : CW5588-001

사이즈 : 270mm

성별 : 여성용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색상은 라이트 시슬!!! 보시는 바와 같이 색상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내 정품은 아니고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성용이라 사이즈는 반 업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남성용으로 나온 에어맥스 97 같은 경우는 265cm를 신습니다.

혹시 여성용을 구매하실 때 사이즈가 애매하시다면 반 업이나, 한 업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색상은 참 이쁘죠??ㅎㅎ

해외 배송치고 일주일 만에 왔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지만 여전히 예쁘네요!!!

에어맥스 97 소개를 많이 해드렸습니다.

색상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매처가 궁금하시거나 다른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 것이 있다면 성심 성의껏 달아드리겠습니다. 

안쪽!!! 밑창은 보라색이네요 ㅎㅎ 

밑창을 안찍어 드렸네요.

워낙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가 있는 신발인지라 이런 색상도 있구나 하는 걸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가격은 해외직구라 변동 사항이 있어 적지 않았습니다.

혹시 제가 구매한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정말 조금 덥겠지만 4계절 언제든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극히 내돈내산 언박싱이었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