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97 메탈릭 실버/바이올렛 언박싱 DJ0717-001

그대는내게 2021. 7. 16. 18: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97 메탈릭 실버/바이올렛입니다.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 와서 언박싱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품번 : DJ0717-001

가격 : 199,000원

사이즈 : 265mm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박스를 열고 보자 마자 든 생각이 정말 예쁘다였습니다.

제가 실버 제품은 처음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감탄했습니다.

너무 예쁩니다ㅎㅎ 

멋짐이 아주 폭발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들 은갈치를 말씀하시던데 저는 그냥 아~ 너무 예쁜데??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버와 바이올렛의 만남!!! 멋짐이 폭발하네요 ㅎㅎ

7월 15일 멤버스 데이에 맞춰 나온 신상 제품이고요.

나오자마자 아껴둔 생일 쿠폰으로 할인을 받아 구매했습니다.

밑창도 바이올렛 색상이네요ㅎㅎ

가격은 199,000원으로 다른 에어맥스 97 모델보다 만원이 저렴한 했습니다.

물론 저는 아껴둔 생일 쿠폰으로 구매를 했지만요.

인솔에 스우시도 바이올렛 색상이네요.

사이즈는 남성용으로 나온 제품인지라 정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발 볼이 넓으신 분은 반 업 추천드립니다.

에어맥스 97 제품은 조금 불편해도 정사이즈가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에어맥스 97 제품은 여전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 딱히 설명 드릴것이 없네요.

정말 예쁘다라는 말 밖에는요 ㅎㅎ

그리고 뭐 키높이까지!!! 아주 좋습니다.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는 건 사진보다 실물 깡패입니다.

실물이 진짜 예뻐요.

사진을 보고 샀지만 사진과는 정말 비교할 수 없는 그런 모델인 것 같습니다.

안쪽과 바깥쪽!!! 사진도 한번~ㅎㅎ

에어 부분도 바이올렛!!! 에어도 빵빵하게~ ㅎㅎ

할인도 받고 신상도 구매할 수 있어서 저에게는 일석이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떤가요??

실버와 바이올렛의 만남!! 저는 이 제품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른 모델보다 만원 저렴한 것도 있고 청바지 코디에는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나이키 에어맥스 97 메탈릭 실버/바이올렛 신상 모델을 언박싱 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며, 어디 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제품입니다.

언박싱 하면서도 자꾸 보게 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7월 18일까지 멤버스 데이이니 의류나, 신발 제품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꼭 나에게 맞는 제품 찾으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