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검정 착용 후기 ~

그대는내게 2021. 2. 28. 19: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검정색상입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맨 처음 나올 모델로 검흰 올린 제품과는 조금 다릅니다.

이 점 유의하셨으면 합니다. 

 

품번 : 599409-007

사이즈 : 280cm

 

제가 가지고 있는 테아 시리즈 중 마지막 테아입니다.

 

그전에 올렸던 테아 검흰과 제품은 똑같지만 아주 살짝 달라요.

테아는 워낙에 소개가 많이 된 제품인지라 그냥 이런 제품도 있다는 것만 알아주셨음 합니다.

사용감이 아주 많이 있죠??

많이 더럽네요.

신발에 기스가 좀 나서 지워지질 않네요 ㅠㅠ

전에 올렸던 테아 검정 모델은 앞코 부분이 검은색입니다.

그리고 나이키 로고도 완전 흰색이지만 제일 처음에 나왔던 모델은 로고가 약간 회색입니다.

살짝 달라요.

신발은 똑같지만 살짝 달라요.

뒷부분도 보시면 뒷부분 고리?? 암튼 저것도 저렇게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테아는 제가 워낙에 좋아했던지라 검정을 하나 더 구매를 해 놓았습니다.

요렇게!!!

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맨 처음 나왔던 모델이 저는 더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테아는 정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기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만약 테아를 구매하신다면 테아는 우먼스 사이즈라 2치 수업을 해서 신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너무 작게 나와서 정사이즈는 발에 안 맞을 겁니다.

바르셀로나 트레이닝복 착용 후기를 올리면서 찍었던 건데 저때 테아를 신었네요.

잘 어울려서 다시 올려봅니다.

마지막 남은 저의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착용 후기였습니다.

너무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과 많은 공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