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CK2351-700 언박싱

그대는내게 2021. 3. 15. 2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개를 하네요ㅠㅠ

주말 내내 이사하느라 시간이 없었네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입니다.

 

품번 : CK2351-700

사이즈 : 270cm

가격 : 83,300원

색상 : 베이지, 형광, 검정

 

자!!! 오늘도 따라오시죠~

언박싱 할 때 그 기분 다 아시죠??ㅎㅎ

개봉박두!!!!!

이번에 흰빨 색상을 구매할 때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색상 참 잘 빠졌죠???ㅎㅎ

봄과 아주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형광과 베이지의 조합!!!

구매는 공홈에서 할인하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 이 색상 같은 경우는 할인이 흰빨보다 할인을 더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뒷모습은 형광의 나이키!!! 로고

제가 참 좋아하는 로고입니다ㅎㅎ

나이키!!!!

형광의 포인트는 저렇게 나이키 로고 부분에 들어가 있네요.

구매한지는 2주 정도 된 거 같은데요.

현재는 이 모델 같은 경우는 나이키 공홈에서는 다 팔렸는지 빠져있네요.

구매하시려면 매장을 둘러보시거나 공홈이 아닌 인터넷에서 찾아서 구매하셔야 될 것 같아요.

데이브레이크의 포인트죠!!!

앞코 부분!!!!!

처음 볼 때는 참 이상했는데 신어보면 또 괜찮더라고요.

구매하실 때 사이즈가 참 고민이실 텐데요.

데이브레이크는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운동화 기준 265~270cm를 신는데요.

흰빨은 265cm를 구매했지만

이 색상은 사이즈가 없어 270cm을 구매했습니다.

딱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금 여유롭게 신으시려면 반 업해서 신으시면 될 것 같네요.

베형!! 진짜 이쁘게 잘 빠졌네요.

데이브레이크 장점 중 하나가 에어가 없음에도 바닥이 정말 푹신푹신 편하더라고요.

오래 신고 다녀도 발이 안 아프더라고요.

정말 편하게 그리고 예쁘게 신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봄 운동화 그리고 커플 운동화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부족한 언박싱 후기지만 

저의 블로그에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여전히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신은 사진 추가로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