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스포츠웨어 HBR 우븐 팬츠 AS 언박싱 (AR9895-010)

그대는내게 2022. 2. 24. 2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HBR 우븐 팬츠 AS입니다.

스타일 코드 : AR9895-010

발매가 : 125,000원

사이즈 : 95(2XL)

신체 사이즈 : 187cm, 80kg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이 제품은 멤버쉽 데이에 맞춰 가격대가 저렴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현재 나이키 공홈에서 발매가에 20% 할인 중입니다. 

사이즈는 95(2XL)입니다. 

재질은 겉감은 나일론이며, 안감은 폴리에스터입니다. 

그냥 봄에 무난무난하게 입고 다니기에는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는 종아리 부분에 스우시가 양쪽에 반반씩 있네요. 

나일론 재질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끈을 묶는 곳은 밖으로 나와 있어서 저는 이게 조금 아쉽습니다.

안으로 해줬더라면 끈을 편하게 묶고 안 보이게 할 수 있는데 말이죠.

개인적인 취향이기에 존중해주세요!!! 저는 안에 끈이 있는 걸 좋아라 합니다. 

배송이 와서 뜯었는데 구김이 너무 많아 제가 다림질까지 했습니다.

주머니에도 이렇게 자크가 따로 있으니 흘릴일은 없겠네요 ㅎㅎㅎ

뒷부분에도 따로 주머니가 자크 있는 주머니가 있으니 활용도 있는 팬츠라고 생각합니다.

겨울에 입기에는 두께감이 얇으니 봄, 여름, 가을에 입기에 적합 할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스우시 마크가 자세하게 나와있죠??ㅎㅎ

양쪽 종아부분에서 부터 왼쪽 약간의 무릎 위쪽까지 정도 되겠네요. 

일단 재질도 마음에 들고 편하게 입고 나름 스우시의 포인트도 있으니 저는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현재 가격은 조금 비싸니 다음 나이키 멤버쉽 기간을 노려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이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이렇게 제가 착샷까지 해보았습니다.

길이감도 괜찮고 허벅지나 종아리부분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 스펙에 딱 맞습니다.

저의 스펙은 위에 있으니 다시 한번 참고하시고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가격대도 저에게는 부담이 없었고 좋은 제품이기에 이렇게 언박싱을 했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