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 맥스 97 선 클럽 트리라인 언박싱 (DM8588-100)

그대는내게 2022. 6. 21. 21: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 맥스 97 선 클럽 트리 라인입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97 선 클럽 

스타일 코드 : DM8588-100

발매가 : 219,000원

색상 : 세일/ 세일/ 트리 라인/ 위트 그라스

사이즈 : 265mm

성별 : 맨즈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발매가는 219,000원이고, 색상은 세일/ 세일/ 트리 라인/ 위트 그라스 섞여 있습니다. 

2022년 6월 21일에 공홈에 발매가 되었습니다.

매장에서 2주 전에 발매를 먼저 했습니다.

그래서 그때 저는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따끈따끈한 신상을 언박싱 할 수 있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공홈에 발매를 맞춰 소개를 해드리려고 했습니다. 

색상은 보시면 주 색상은 초록색이 되겠네요!!!

이게 트리 라인 컬러인가요??

잘 모르겠어요 저는 ㅎㅎㅎ 그냥 초록색이라고 할게요 ~ ㅎㅎㅎ

인솔도 초록색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웃솔도 초록색과 세일 색상입니다. 화이트보다는 조금 진한 색상입니다. 

혀 택은 초록색의 바탕에 화이트 나이키입니다!!!

그리고 보시면 여기에 포인트를 준 것 같습니다.

대나무를 엮어 놓은 듯 시원하게 보입니다!!!

통기성이 좋은 직물과 가변운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름에도 신기에 좋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이시나요??ㅎㅎ

그 여름에 자주 쓰이지 재질로 엮어 놓은 듯합니다. 

초록색과 금색의 포인트입니다!!!

안쪽은 스우시 대신 재생 소재의 마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앞 코 쪽에는 금색의 스우시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화이트 색상 위에 세일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점 또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바깥쪽의 스우시는 실밥으로 전체가 아닌 끝에만 해놓았습니다.

다른 맥스 97과는 다른 포인트를 주었네요!!!

안쪽과 바깥쪽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맨즈로 나온 제품이기에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발 볼이 넓으신 분은 반 업이나 한 업 추천드립니다!!!

뒤에는 선 클럽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제 전체적인 풀샷 감상하시죠 ~ ㅎㅎㅎ

나이키 에어 맥스 97 선 클럽 트리 라인 언박싱 잘 보셨나요??

따끈따끈한 신상을 이렇게 언박싱 하게 되었습니다.

공홈에서도 발매가 되었으니 많은 분들이 저의 언박싱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저에겐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