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 맥스 97 OG 애틀란틱 블루 언박싱 (DM0028-400)

그대는내게 2022. 7. 5. 23: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 맥스 97 OG 애틀란틱 블루입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97 OG 애틀란틱 블루

스타일 코드 : DM0028-400

발매가 : 219,000원

색상 : 애틀란틱 블루/ 볼티지 옐로우

사이즈 : 265mm

성별 : 맨즈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발매가는 219,000원이고, 색상은 애틀란틱 블루와 옐로우 컬러의 조합입니다. 

맥스 97 아시아 모델이랑은 차이가 조금 많이 납니다!!!

이 제품은 일본의 고속열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전체적인 컬러는 블루 색상과 그리고 은색, 블랙입니다. 

블랙 컬러 부분은 처음에 스웨이드 재질일까 생각했었는데, 그냥 일반 가죽입니다. 

뒤에는 옐로우 컬러입니다. 

인솔 또한 볼티지 옐로우!!! 근데 형광이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볼티지 옐로우가 형광인가요??ㅎㅎㅎ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넘어가죠ㅎㅎㅎ

아웃솔은 블랙, 옐로우, 화이트 컬러입니다. 

혀 택은 배트맨 같네요ㅎㅎㅎ

블랙 바탕에 옐로우 스우시 ~ ㅎㅎㅎ

토 부분은 잘 보시면 가죽입니다. 

정말 블랙 컬러라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안쪽의 작은 스우시입니다. 

퀄리티는 그저 그렇습니다!!!

복불복으로 정말 퀄리티 떨어지는 제품이 있는데 반품하시고 재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도 그렇게 해서 재구매를 했습니다. 

안쪽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맨즈, 우먼스 둘 다 발매된 제품입니다.

그리고 끈 마지막 부분은 옐로우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안쪽과 바깥쪽의 모습입니다.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저는 맨즈를 구매했기에 정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혹시 맨즈를 구매하시면 정사이즈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발 볼이 넓으신 분은 반 업 필수입니다. 맥스 97 특성상 볼이 많이 좁습니다!!!

이제 전체적인 풀샷 감상하러 가시죠 ~ ㅎㅎㅎ

나이키 에어 맥스 97 OG 애틀란틱 블루 언박싱 잘 보셨나요??

저는 맥스 97 제품을 선호하기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쿠폰을 활용한다면 조금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겠죠??

아니면 멤버십 기간에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저에겐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