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97 SE 코코넛 밀크 신상 언박싱 DC3986-100

그대는내게 2021. 7. 1. 1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며칠 전 신상으로 나온 

나이키 에어맥스 97 SE 코코넛 밀크/라이트 시에나/세서미 제품입니다.

 

품번 : DC3986-100

가격 : 209,000원

사이즈 : 265mm

성별 : 남성용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신상으로 들어온 제품입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는 제품입니다.

네이비 색상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 색상만 다른 제품입니다.

혀 부분이 너무 포인트라 구매를 했습니다.

색상은 코코넛 밀크/라이트 시에나/세서미입니다.

베이지보다는 아주 조금 진합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서 나무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ㅎㅎㅎ

제 생각입니다ㅎㅎ

밑바닥은 형광색이네요ㅎㅎ

나이키는 저 부분에도 항상 포인트를 주기에 찍어봤습니다.

친환경 소재인지라!!! 진짜 뭔가 나무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ㅎㅎ

잘 보이시나요??

색상도 마음에 들었지만 이 부분!!! 정말 괜찮습니다.

에어맥스 97SE 신상!! 친환경 소재이고 전체적으로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포인트 부분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다시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적힌 문구나 스우시 표시가 있다는 걸 자세히 보여 드리기 위함입니다.

옆!! 코코넛 밀크 색상이네요 ㅎㅎ

워낙에 에어맥스97을 소개 많이 해드려서 중요한 부분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저는 남성용으로 나온 제품은 정사이즈로 구매를 한답니다.

혹시 발 볼이 넓으신 분은 반 업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나이키 공홈에서 5% 할인되니 구매 대행해드립니다.

혹시나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비밀로 댓글 달아주시면 구매 대행해드려요!!!

이렇게 나이키 에어맥스 97 SE 코코넛 밀크 색상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색상 괜찮으신가요???

저는 마음에 들지만 다소 아쉬웠던 점은 본드가 조금씩 묻어져 있어서 제가 직접 떼어냈습니다.

나이키는 품질에 있어서는 항상 느끼지만 다소 아쉬운 점입니다.

그래도 맥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관심 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