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덩크 로우 SE 블랙 멀티 카모 언박싱 DH0957-001

그대는내게 2021. 10. 11. 12: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덩크 로우 SE 블랙 멀티 카모입니다.

 

품번 : DH0957-001

사이즈 : 270mm

발매가 : 129,000원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덩크를 이제 입문해서 아는 지식이 많이 없습니다.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매는 크림에서 했습니다.

발매가보다 가격이 낮아 입문하기에 괜찮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그냥 겨울에 신기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갔다 왔을 군대 생각이 나네요!!!

이 덩크의 포인트라면 양쪽이 다릅니다.

스우시는 그린 컬러네요!!!

인솔과 뒷 부분을 찍어봤는데!!!

덩크라서 농구공 모양도 들어가 있네요.

밑창도 스우시에 맞춰 그린 컬러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컬러가 다르죠??

이게 포인트겠죠??

양쪽 바깥쪽 모습도 다르네요!!!

안쪽 또한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265 ~ 270을 신는 분이라면 270을 추천드립니다.

265는 엄지가 닿여서 조금 불편하네요.

만약 발볼이 넓으신 분이라면 한 업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편하게 신을 듯합니다!!

SB덩크에 비해 혀가 얇지만 편하게 신으시려면 반 업 추천드립니다.

그린 컬러가 주 포인트가 되네요!!!

인솔도 그린이었네요 ㅎㅎㅎ

글 쓰다 보니 알게 되었네요.

입문하기에 조금 튈 수 있으나 현재 발매가 보다 저렴하게 입문하기에 좋을 것 같은 덩크 로우입니다. 

재질은 그냥 가죽입니다!!

전체적으로 군대가 생각이 나나 옷 매치만 잘한다면 정말 예쁘게 신을 수 있을 신발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격도 괜찮았고 덩크에 입문하신다면 덩크 카모 추천드립니다.

물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제품이긴 합니다!!!

하지만 저는 예쁘게 신어보려고 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