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프로 플리스 AS 팬츠 구매 후기 CZ2204-010

그대는내게 2021. 10. 16. 14: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프로 플리스 AS 팬츠입니다.

 

품번 : CZ2204-010

사이즈 : 95(2XL)

내 신체사이즈 : 187cm, 75kg

 

나이키 프로 플리스 AS 팬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매는 5월 멤버스 기간에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 

가을, 겨울을 미리 준비해놨습니다.

가격이 최저가여서 구매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보시면 조거 팬츠입니다!!!

옆에 자크도 달려있습니다.

가을, 겨울에 입기에 아주 적합할 것 같습니다.

길이감도 괜찮고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보시면 안감은 두꺼운 감이 있습니다. 

살짝 두껍게 나왔습니다.

착용했을 때 저는 핏도 괜찮게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자크도 달려있습니다.

나이키 프로 조거 팬츠!!! 가을, 겨울에 입기 아주 좋을 듯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은 제가 산 가격에 구매는 할 수 없지만 구매를 망설이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저는 이 팬츠 적극 추천드립니다!!

착용샷인데 사진이 말도 안되게 흐리게 나왔네요!!!

사진 기술이 여전히 많이 떨어지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 제품이 있다면 부족하지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입니다!!! 그래도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