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챔피언쉽 골든로드 언박싱 DD1391-004

그대는내게 2021. 10. 20. 11: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챔피언쉽 골든로드입니다.

 

품번 : DD1391-004

사이즈 : 270mm

발매가 : 119,000원

 

정말 오랜만에 드로우 당첨이 되었네요.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완전 노랑노랑 합니다!!!

정말 이쁜 노란색과 검정의 조합이네요. 

당첨이 돼서 기분도 좋지만 이 제품 또한 너무 예쁘네요!!!

어떤 옷이랑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ㅎㅎㅎ

현재 리셀은 조금 떨어진 상태입니다!!!

20만 원 근처까지 리셀이 올랐다가 현재는 15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네요!!!

270mm 기준입니다.

실물 보고 너무 색상이 튀면 팔려고 했으나 신으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정말 색상이 너무 예쁩니다!!!

인솔의 나이키는 살짝 주황빛이 도네요!!!

이런 신발들은 옷을 잡 입는 사람이 입으면 정말 예쁠 것 같네요.

안쪽 바깥쪽 모습입니다.

블랙과 노란색의 조합이 참 어울리네요.

여분의 끈은 따로 없었으며, 그냥 끈도 저 색상으로 해야겠네요!!!

오 ~ 그래도 너무 예뻐!!! 

따로 뭐 설명드릴 게 없네요!!!

제가 아직 신발에 대한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ㅎㅎ

사이즈는 반 업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발 볼이 넓으신 분은 한 업을 추천드립니다.

270mm 신으면 아주 편하게 신습니다.

265mm는 엄지가 살짝 닿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챔피언쉽 골든로드 어떤가요?

정말 오랜만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기분도 좋고 신발 또한 너무 예쁘네요!!!

현재 리셀가가 조금씩 떨어지는 추세니 구매하려고 하신 분은 조금만 더 지켜보시다가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도 좋은 제품 언박싱 하겠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