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LD와플 x 사카이 x 언더커버 나이트 마룬 팀 로얄 언박싱DJ4877-600

그대는내게 2021. 11. 1. 1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LD와플 x 사카이 x 언더커버 나이트 마룬 팀 로얄 제품입니다.

10월 29일 LD와플 모델 3종을 나이키에서 드로우 진행을 했는데 당첨이 됐습니다.

그중 나이트 마룬 팀 로얄 제품이 당첨이 돼서 언박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 DJ4877-600

사이즈 : 265mm

발매가 : 209,000원

 

나이키 LD와플 사카이 언더버커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속지까지 언더커버네요!!!

일단 박스가 옆으로 여는 거랑 조금 멋지네요 ㅎㅎ

LD와플 모델은 처음으로 당첨이 됐습니다.

그동안 발매된 모델들은 당첨이 안돼서 참 아쉽지만 이번에 이렇게 당첨이 돼서 기분이 좋네요!!!

사카이 모델의 포인트죠!!!

뒷부분이 참 예뻐요ㅎㅎ

그리고 실물이 진짜 예뻐요!!

또 한 번 반했습니다. 

밑창은 블루 색상이네요.

이 모델은 블루 색상이 들어가서 밑창은 블루 색상으로 맞췄네요. 

인솔!! 

나이키, 그리고 사카이ㅎㅎ

나이키 데이 브레이커 모델처럼 앞코에 이렇게 되어 있네요.

색상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끈은 화이트와 블루!!! 두 개의 끈이 묶여 있네요. 

LD와플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혀 부분도 두 개로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우시도 그렇고 두 개씩 되어있습니다. 

뒷부분은 언버커버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끈 또한 두 개의 여유분이 들어 있었습니다.

아주 얇은 끈과 납작 끈입니다. 

디테일 안쪽 바깥쪽입니다. 

뒷부분 디테일입니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스우시를 보시면 파란 스우시는 가죽, 흰색 스우시는 스웨이드 재질입니다.

회색 부분도 스웨이드 재질입니다. 

앞부분 또한 회색 부분은 스웨이드 재질 그리고 가죽입니다. 

발등은 메쉬 소재입니다. 

전체적인 풀샷 한번 감상해보시죠!!!

아 그리고 사이즈는 반 업하는 게 저한테는 더 여유 있을 거 같네요.

앞코가 살짝 타이트합니다.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모델 현재 리셀가도 떨어지는 추세입니다.

전제적으로 색상도 깔끔하고 예쁜데 떨어지는 추세이네요 ㅠㅠ

아쉽네요!!! 근데 진짜 실물 갑!!!

장담합니다. 

나이키 LD와플 X 사카이 X 언더커버 제품 잘 보셨나요??

리셀가는 떨어지지만 이 모델이라도 당첨이 돼서 기분이 좋네요.

LD와플 모델 구매하실 분은 리셀가 조금 떨어질 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이즈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