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아디다스 시티마라톤pt 리뷰 입니다!!!!!

그대는내게 2021. 1. 11. 22: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입니다.

부족하지만 많이 읽어주세요.

 

품번 : D67397 

사이즈 : 265

 

시티마라톤 같은 경우엔 작년 봄쯤 너무 이뻐서 3개월 걸쳐 수소문 끝에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너무 갖고 싶었던지라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이제 짧지만 후리한 후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신고 다녀서 앞에 조금 더럽습니다.

그래도 1년 신은 거 치고 아주 깨끗하죠??ㅋㅋ

혀 부분은 이렇게 오리지널이죠?

아디다스 로고가 박혔습니다.

약간 사선!!!

신발이 보기와 같이 너무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옆쪽 부분은 쌔무 스타일입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 

이 신발 같은 경우는 나이키 맥스와 다르게 정말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왔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안쪽 바깥쪽 모습입니다.

저는 시티마라톤의 포인트는

발바닥 부분 바로 위 체크 포인트가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저게 실제로 보면 생각 그 이상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뒷부분에도 오리지널 아디다스 로고가 이렇게 똭~!!!!!!!!!!!!!!!!!!!

박혀있습니다.

 

혀 부분에 보시면 그 로고 부분이 찍찍이로 되어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만든지는 저도 의문입니다.

혹시 아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청바지와의 콜라보!!! ㅋㅋㅋㅋ

아주 깔끔합니다.

물론 겨울에 신기에 많이 춥지만 봄에는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그리고 사이즈 같은 경우는 제가 265 ~ 270을 신지만

265를 구매했지만 

약간 헐렁헐렁합니다.

만약에 이 신발을 구매하신다면 꼭 신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만약 그게 어려우시다면 그냥 정사이즈로 구매하셔도 될듯합니다.

확실히 아주 약간 크게 나온 건 맞습니다!!

이 신발을 신기 위해서 봄까지 기다려야겠네요!!

이상 ~~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많은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