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지유샵x디프론트(D-FRONT) 테이퍼드핏 청바지 후기 ~

그대는내게 2021. 1. 19. 20:4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지유샵(GU#)X디프론트(D-FRONT) 청바지입니다.

신발이랑 찍은 청바지가 궁금해하시는 분이 한분도 안 계셔서 스스로 후기 남겨요ㅠㅠ

언젠간 관심이 생기시는 분이 계시겠죠?ㅎㅎ

 

품번 :  FDNSDDT121M

사이즈 : 32

가격 : 매장에서 1+1 59,000원

 

제가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옷도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저는 단순한 패턴을 좋아라 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색상도 아주 잘 나왔습니다.

겨울에 입기 얇지만 색상은 딱 좋은 거 같네요!!!!

뒤에는 디프론트 로고와 함께 ~ 뒷주머니에 딱 줄 하나 그어져 있네요!!

두께는 딱 가을에 입기에 알맞은 두께입니다.

기모는 아닙니다!!!

다음 후기엔 기모 청바지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테이퍼드 핏이라 길이는 많이 짧아요.

키가 187cm라 더 짧아 보이는 면도 있지만

요즘은 9부 10부로 많이 입으셔서 저 나름 만족합니다!!

접지 않고 그냥 입었을 때 핏입니다.

접지 않아도 충분히 이쁘죠??

오늘은 매치는 에어맥스 97입니다.

뒷모습 접었을 때

많이 짧아 보이나요??ㅎㅎ

저는 뒷모습을 좋아라 해서 많이 찍네요. 

옆모습 접고 입었을 때도 맥스 97과도 잘 어울리는 컨셉입니다!!

코디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신발과도 잘 어울리는 테이퍼드 핏 청바지입니다.

지극히 제 돈 주고 산 후기였습니다.

너무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많이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jamongpick.com/4/9763

 

https://jamongpick.com/4/9763

 

jamongpick.com

플레이업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