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노스페이스 19 F/W 화이트라벨 공용 리모 플리스 아노락 후기

그대는내게 2021. 1. 21. 2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노스페이스 19 F/W 화이트라벨 공용 리모 플리스 아노락입니다.

 

품번 : NA4FK50J

사이즈 : XL(105)

가격 : 178,000원

 

후리스 아노락입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주머니가 꽤나 있죠??ㅎ

어차피 저는 주머니 쓸 일은 거의 없지만 주머니가 4개가 있네요.

뒤에는 평범합니다.

그냥 색상은 흰색인데 관리하기가 진짜 너무 어려워요.

조심히 입고 다니고 있어요.

왼쪽 팔뚝 부분에는 노스페이스 로고가 떡 하니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슴 쪽 주머니도 보이시죠??

쓰지 않는 주머니지만 보이는 게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정면에는 캥거루 주머니처럼 주머니가 있습니다.

얇은 건 들어가면 튀어나오지 않습니다.

그 대신 얇아야 됩니다.

위에서 본 가슴 쪽 주머니입니다.

깊이는 자크 마지막 부분까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깊진 않아요.

양쪽 주머니입니다. 

평범하죠!!

저 흰색 바탕에 남색 바탕이 포인트입니다.

이 제품은 같은 경우는 이뻐요!!

안감은 폴리에스터입니다.

두께는 겨울에 입기에 딱 좋습니다.

두꺼워요!!!

그리고 이렇게 보시면 오른쪽에는 자크를 열 수 있는 그런 게 있습니다.

왼쪽에는 없어요.

오른쪽만 입고 벗을 때 편하라고 만든 건가??

암튼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원래 105 사이즈를 입지만 살짝 크게 나와서 굳이 저걸 열 일은 없네요^^

입은 사진은 살짝 어둡게 나왔지만 색상은 흰색입니다.

참 이쁘죠!! 

그냥 코디는 청바지에 저건만 입고 딱!! 저는 그래요 

패션을 잘 모르는 1인입니다.

구매 의향이 있으시면 사이즈는 꼭 참고하시고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