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지유샵x디프론트(D-FRONT) 슬림 기모 청바지 후기 ~

그대는내게 2021. 1. 27. 21: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지유샵 x디프런트(D-FRONT) 슬림 기모 청바지입니다.

 

품번 : F-DNW-DPN103-M

사이즈 : 32

 

짧지만 지극히 제 돈주고 산 후기입니다!

제가 지유샵(GU#)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유는 가성비 때문이죠.

저렴하기도 하고 가끔 제 맘에 쏙 드는 청바지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무난하죠.

색상은 블랙보다 연한 진청에 가깝네요!!

슬림핏이라 저에게도 딱이고요.

저는 요즘 테이퍼드 핏을 좋아하지만 

겨울이라 발목이 시려요ㅋㅋ

색상 잘 보이시죠??

진청?? 워싱도 살짝 들어가 있고요.

안감은 기모로 되어 있습니다.

겨울에 따뜻하겠죠?

제 나름 입었을 때는 만족하는 핏이었습니다.

색상 자체가 따뜻해 보이기도 하고요.

나름 만족합니다.

기모로 겨울에 입기에도 좋고요.

신발은 에러 내요.

그냥 입고 찍었습니다.

사진을 제가 잘 못 찍어서 핏은 조금 이상하게 나왔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었을 때 핏입니다.

저는 발목이 시려도 접어 다닙니다.

요즘 테이퍼드 핏을 좋아라 해서 그런지 접고 다닙니다.

가성비로 아주 좋습니다.

인터넷은 할인을 많이 해서 더 저렴하더라고요.

오늘도 지극히 제 돈 주고 산 청바지 후기입니다.

짧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