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포스 1 '07 X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컴퓨터 칩 블랙 언박싱 (DH5354-001)

그대는내게 2022. 1. 5. 14: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언박싱 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포스 1 '07 X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컴퓨터 칩 블랙입니다.

스타일 코드 : DH5354-001

발매가 : 159,000

사이즈 : 265mm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따라오시죠 ~ ㅎㅎ

색상은 블랙!!! 스페이스 잼 화이트 색상도 발매된 걸로 아는데 저는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에어포스 특성상 겨울에 신기에 좋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공홈에서 했습니다.

나이키 멤버쉽 기간 때 맞춰 세일을 많이 받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할인 쿠폰이랑 MVP 5% 할인도 받았습니다. 

현재도 발매가보다는 할인된 가격으로 공홈에서 판매 중이더라고요!!!

1월 10일 ~ 1월 16일 나이키 멤버십 데이가 시작하니

그때 더 할인되지 않을까 싶네요!!! 쿠폰도 쓰면 정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아웃솔은 어두운 곳에 가면 형광이 비추더라고요.

저는 시험해보지 않았습니다. 사진으로 봤습니다. 

인솔은 블루 색상이 들어가 있네요!!!

제품의 자세한 디테일 한번 보시죠!!!

블랙과 블루 색상의 조합입니다!!!

스페이스 잼과 컴퓨터 칩!!! 제가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컴퓨터 칩처럼 에어포스 전체에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이스 잼의 토끼 그림도 있네요!!!

저게 아마 토끼가 맞을 겁니다ㅎㅎㅎ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영화를 신발로 표현했네요ㅎㅎ

저도 그저 예뻐서 구매를 했지만 언박싱을 하다가 알게 되었네요 

지식이 부족해 죄송합니다ㅠㅠ

안쪽에도 컴퓨터 칩!!! 실물이 훨씬 낫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렇게 튀지 않습니다. 

안쪽 바깥쪽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죠???

그리고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저는 에어포스는 265mm 신습니다.

에어맥스 97 맨즈 265mm, 베이퍼맥스 270, 덩크 로우 270mm 이렇게 신습니다.

에어포스 사이즈를 모르신다면 조금이나마 사이즈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전체적인 풀샷 감상합니다!!!

저는 정말 이 신발에 만족합니다ㅎㅎ

어떻게 잘 보셨나요??

겨울에 신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 구매를 했고 전체적으로 튀지 않고 스페이스 잼을 잘 표현한 신발인 것 같습니다.

이제 나이키 멤버십데이도 시작하니 혹시 구매를 하신다면 그때 맞춰서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포스가 요즘 워낙에 대세이다 보니 조금 지난 제품이긴 하지만 저는 예쁘게 신을 예정입니다.

혹시 구매를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잘 보시고 구매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