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90 SE 시그널블루 화이트 게임로얄 언박싱 (DB0636-400)

그대는내게 2022. 1. 9. 21: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90 SE 시그널 블루 화이트 게임로얄입니다.

스타일 코드 : DB0636-400

발매가 : 159,000원

사이즈 : 270mm

성별 : 맨즈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따라오시죠~ ㅎㅎ

일단 에어맥스 90 모델은 이십 대 초반에 한번 신어보고 한 번도 신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근데 색상이 너무 예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구매는 나이키 공홈에서 했고 현재도 세일 중입니다.

그리고 2022년 1월 10일 ~ 16일까지 나이키 멤버십 기간이니 그때 더 세일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지 색상이 예뻐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맥스 모델에 관심이 많지만 그동안 베이퍼 맥스, 에어맥스 97을 거의 소개해드렸었는데

맥스 90은 처음이네요!!! 

블루 색상이 주 색상입니다.

그냥 정말 색상에 반해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이제 디테일을 한번 보시죠!!!

그리고 끈에 달린 스우시 금장!!!ㅎㅎㅎ

이게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금장 스우시 예쁘죠??

근데 고정이 되는 게 아니라 끈에 넣는 거라 헐렁헐렁거려요.

그게 조금 단점입니다. 그래도 예뻐서 넘어갑니다 ㅎㅎ

소재는 메쉬와 스웨이드가 적절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스우시는 안쪽과 바깥쪽 다릅니다. 

나이키에서 요즘 스우시 색상을 다르게 하더라고요. 

안쪽 스우시입니다. 

바깥쪽 스우시입니다!!!

정말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제 전제적인 풀샷 한번 감상하시죠!!!

나이키 에어맥스 90 SE 시그널 블루 화이트 게임로얄 제품 잘 보셨나요??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를 했고, 너무 만족합니다.

그리고 여분의 파란 끈도 들어있었네요.

이제 나이키 멤버십 기간이니 구매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