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97 블랙 스포츠 레드 화이트 언박싱 (DH1083-001)

그대는내게 2022. 1. 31. 13: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97 블랙 스포츠 레드 화이트입니다.

스타일 코드 : DH1083-001

발매가 : 199,000

사이즈 : 265mm

성별 : 맨즈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해외 발매는 됐지만 국내 발매된 지 얼마 안 됐습니다.

완전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 국내 발매 기준으로요 ㅎㅎㅎ

일단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이 세 가지 색상이 들어갔습니다!!!

저는 화이트가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밑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웃솔에도 주 포인트 색상이 다 들어갔네요!!!

인솔은 블랙 앤 화이트!!! ㅎㅎ 

제품의 디테일 보시죠!!!

제가 위에서 화이트가 주 포인트라고 말씀드렸던 이유가 끈 때문입니다.

모두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겠습니다. 끈이 화이트로 나왔답니다 ㅎㅎ

화이트의 끈이 참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레드 색상은 스우시로 나왔는데 밑에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맨즈로 나온 제품이기에 정사이즈로 가도 될 것 같습니다.

에어맥스 97 특성상 발 볼이 넓으시다면 반 업이나 한 업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우시에 레드가 박혀있습니다.

레드는 저 부분밖에 없는 거 같은데요ㅎㅎㅎ

소재는 가죽으로 나왔습니다. 

뒷부분 디테일입니다!!! 

어떤가요?? ㅎㅎ 색상으로 다한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이즈는 250mm ~ 310까지 나왔으며, 주니어 사이즈도 있습니다.

안쪽과 바깥쪽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스카치 부분은 화이트 같은 약간의 은색?? 색상 정도 될 것 같아요 ㅎㅎ

화이트가 가깝네요 ㅎㅎ

이제 전체적인 풀샷 감상해봐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색상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색상으로 이번 제품은 다한 것 같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블랙 스포츠 레드 화이트 언박싱 잘 보셨나요??

발매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입니다.

현재 공홈에서 판매 중이며, 구매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