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 97 시카고 브레드 블랙&레드 언박싱 (921826-014)

그대는내게 2022. 1. 22. 0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97 시카고 브레드 블랙&레드입니다.

스타일 코드 : 921826-014

사이즈 : 265mm

성별 : 맨즈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따라오시죠 ~ ㅎㅎ

일단 색상은 블랙&레드가 주 포인트입니다!!!

레드의 포인트가 참 마음에 듭니다.

소재는 가죽 그리고 메쉬 소재 그리고 스웨이드?? 살짝 들어가 있습니다.

스웨이드 부분은 밑에서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검빨이라 주 포인트입니다.

스카치 부분은 그레이색상이네요!!!

인솔 스우시도 레드 포인트입니다!!!

아 그리고 구매는 무신사에서 했습니다.

현재 재고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많이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아웃솔로 주 포인트 색상인 레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레이 색상!!!

발등 부분을 보시면 다 메쉬로 되어있습니다.

겨울에 춥진 않겠죠??ㅎㅎ

전체적으로 가죽과 메쉬 소재가 들어가 있습니다!!!

디테일 잘 보이시죠??ㅎㅎ

열심히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던 안쪽 스우시 부분은 벨벳이라고 해야 되나요??

암튼 안쪽 스우시 부분에만 저 소재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또한 이 제품의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 견해입니다 ㅎㅎ

앞쪽도 이렇게 디테일 보시고 가시죠!!

안쪽 바깥쪽 디테일입니다. 

소재가 다른 게 보이시죠??

제가 에어맥스 97 시리즈를 많이 언박싱 해드렸는데, 그때마다 사이즈 팁을 드립니다.

이 제품은 맨즈로 나온 제품이라 정사이즈로 가면 될 듯합니다.

발볼이 넓으신 분은 반 업 또는 한 업 하시면 예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전체적인 풀샷 감상하러 가시죠!!! 

에어맥스 97은 소개를 많이 해드렸지만 색상과 소재가 항상 다르니 구매 전에 항상 고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브레드 블랙&레드 잘 보셨나요??

저는 요즘 에어맥스 97의 푹 빠져있어서 가격도 저렴하고 예쁘면 하나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핫 한 덩크나 조던은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이렇게 또 에어맥스 97의 대한 제품을 소개해드렸네요.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전히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