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맥스97 우먼스를 살때 사이즈가 가장고민

그대는내게 2020. 11. 18. 22:43
728x90
반응형

필자는 나이키를 에어맥스 라인을 좋아한다.

매일 살 순 없지만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 때마다 느끼지만 맨즈 사이즈가 없을 때 보통은 해외구매를 하거나 

우먼스를 사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내가 이번 에어맥스97우먼스를 사면서 느낀 사이즈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후기를 처음 시작 해보는거라 많이 부족하지만 나이키 사실 때 꼭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는 보통 신발을 265~270을 신습니다.

조금 크게 나온건 265 작게 나오면 270을 신는 편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신발은 에어맥스 97 우먼스 트리플 블랙입니다.

에어맥스 97라인이 저에게 총 5개가 있지만 올검이 없어 또 사왔습니다.

구매하기 전 우먼스라 작게 나왔을 거란 생각은 했지만 만약 안 맞으면 교환하고 반품하고 이런 게 너무 귀찮잖아요.

그래서 나는 후기를 쓰기로 했습니다.

참 에어맥스 97이 이쁘긴 합니다.

그래서 몇 개를 사서 지금껏 아껴 신고 있습니다.

이제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지만 작게 나오 긴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우먼스 270입니다.

하지만 빡빡하긴 합니다.

그래서 교환을 할까 했는데 275 사이즈가 없어서 교환을 안 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신발끈을 원래 잘 안 묶고 다니기에 그냥 풀고 다니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조금 신다 보면 아주 조금 늘어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보통 270을 신는 분들이라면 270을 절대 사시면 안 됩니다.

저는 그렇게 발볼이 넓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작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문수를 조금 늘리는 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음... 조금 여유롭게 신고 싶다 하시는 분은 2 치수 우먼스를 사시면 될 것 같고요.

빡빡하게 신고 조금 늘리겠다 하시는 분은 한치수만 늘리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신고 나가진 않았지만 컴퓨터를 하는 지금 순간도 신고 있습니다. 

조금 늘리려고요ㅎㅎㅎㅎ

양말까지 신으면 더 빡빡해지니깐 꼭 감안하고 우먼스를 사실 때는 꼭 감안하시고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겨울이 오기에 맥스 신발들을 많이 찾으시는데 꼭 문수를 확인하시고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음쓰는 나의 후기라 많이 부족합니다.

감사합니다.

 

 

jamongpick.com/28/9763

 

https://jamongpick.com/28/9763

 

jamongpick.com

플레이업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