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 제품 후기~

그대는내게 2021. 2. 11. 23: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 화장품들입니다.

거의 4개월 만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11월에 스킨푸드 네고왕 때 화장품을 챙겨두기 위해 가장 비싼 제품을 샀습니다.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에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제품 :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에멀전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세럼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마스크 크림

 

가격 : 세가지 제품을 21,000원에 구입

 

한번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택배 포장을 완전히 잘 되어 있었습니다.

깨지지 않게끔 포장을 잘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왼쪽에서부터 에멀전, 세럼, 크림 순입니다.

포장된 박스는 골드색으로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요건 에멀전입니다.

50.5%는 콜라겐 플러스 함유량을 뜻합니다.

영양, 보습까지 한 번에 된다고 하니 겨울에 적합하겠네요.

에멀전 손등에 살짝 발라 봤습니다.

뭐 저는 잘 몰라서 감촉은 부드러웠습니다.

진득진득하지는 않았습니다.

요렇게!! 바른 게 보이시나요??

얇게 발랐는데 부드럽네요!!

향도 괜찮았습니다.

세럼입니다. 

세럼 포장은 참 이쁘게 되어있네요.

세럼은 콜라 게 플러스 함유량이 80.8%나 되네요.

이것도 살짝!!!!

감촉은 약간 탱글탱글했습니다.

바를 때는 에멀전과 비슷했습니다.

에멀전과는 살짝 다르긴 했습니다.

마스크 크림입니다. 

포장이 참 예쁘게 되어 있었습니다.

크림은 콜라겐 플러스 함유량이 70.7%입니다.

크림은 살짝 무거운 느낌이었습니다.

크림이어서 그런가 제 느낌은 그랬지만 바를 땐 아주 좋았습니다.

에멀전과 세럼과는 다르게 무거운 느낌이라 조금 문질러야 되더라고요.

그래도 바르고 난 후에는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진득진득한 화장품을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인지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이렇게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의 제품들을 소개해 봤습니다.

화장품을 잘 알지 못해서 지극히 제 느낌을 적었습니다.

특히 겨울에 완전 만족하고 쓸 것 같습니다.

네고왕으로 가장 비싼 제품을 너무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명절입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