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28 (하형) 착용후기~

그대는내게 2021. 2. 17. 22:59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래된 운동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28 (하형)이라는 제품입니다.

오래된 운동화라 조금 낡았지만 그래도 저의 착용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품번 : 443805-403

사이즈 : 270cm

 

짧지만 후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페가수스라는 제품인데 색상이 참 예쁘져??

특이한 색상입니다.

그때 반해서 지금까지도 신고 있습니다.

 

이게 러닝화 제품이라 정말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러닝화는 아무래도 가벼워야 하니깐 무게는 가볍습니다.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요렇게 옆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죠!!

오래된 운동화 치고 아직은 조금 깨끗하죠??

10년 된 운동화입니다ㅎㅎ

깔창은 글씨들은 다 지워졌네요.

착용감은 너무 좋고요.

꽉 조이는 것도 없고요.

정사이즈로 맞게끔만 신으신다면 너무나도 편안합니다.

뒷모습은 이렇게 벌집 모양 비슷하게 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뒷모습만 깔끔하니 너무 이쁘져!??

지금은 단종된 제품으로 알고 있지만 해외로 구매가 가능할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혀 부분은 이렇게 페가수스라고 딱 표시가 되어있네요.

진짜 운동할 때 신으신다면 너무나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착용감이 너무 좋아 저는 너무 잘 신고 있습니다.

신고 한 컷 해봤습니다.

다리까지 나오게 하고 싶었으나 이번엔 신발만 찍어봤습니다.

불편함이 없어 보이죠??

너무나 이쁘게 신고 있던 신발입니다.

아주 좋아요!!!!

페가수스의 착용 후기는 여기까지 마무리하겠습니다.

아주 짧고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