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나이키 루나 이클립스 블루 오래된 운동화 후기~

그대는내게 2021. 2. 15. 2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은 다들 잘 쉬셨나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루나 이클립스 블루라는 운동화입니다.

오래된 운동화라 많이 더럽지만 추천보다는 그저 후기만을 위해 쓴다는 것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품번 : 408580-404

사이즈 : 270cm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색상이 많이 특이합니다.

이 운동화가 10년쯤 된 것 같습니다!!

완전 오래됐네요ㅎㅎ

하지만 아껴신다보니 더러운 거 말고는 상태는 괜찮습니다.

루나라는 제품이 한때 정말 잘 나갔었죠.

저는 이 제품을 그 당시 해외직구로 구매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색상이 국내 발매이 안된 제품이라 직구로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주 깔끔하죠!!

정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입니다.

단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때가 잘 안지워지더라고요.

하지만 너무 이쁘다는 것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때가 많이 탔네요ㅠㅠ

하지만 오래된 운동화인 것을 감안하면 그나마 깨끗하네요ㅎㅎㅎ

정말 갖고 싶었던 운동화였던지라 정말 아껴 아껴 신었습니다.

예전 기억으로 밑창 부분에 나이키 무슨 뭘 장착하면 연동된다고 기억합니다.

제 기억이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이게 조깅화여서 저런 기능이 있는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정말 조깅을 하고 편하게 신고 다니기엔 너무나도 좋은 운동화임은 틀림없습니다.

마지막 한컷입니다.

저는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는데 항상 나이키 운동화와 함께 한답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던 운동화 중 손꼽힐 정도로 좋아하는 러닝화입니다.

루나 이클립스 제품은 아주 짧지만 너무 좋은 제품이다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극히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너무 부족한 후기지만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내일부터 한파랍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오늘도 후리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